Acoustic Plaster solutions

연락처 샘플요청 견적요청

Acoustic Plaster solutions

Museum of the Future, Dubai
작성자
관리자1
등록일
2019.09.03 10:29
조회수
2,450

UAE 위치한 두바이 미래박물관은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Killa Design 건축사의 의해 설계되었으며 2019 말에 완공예정입니다. Sheikh Zayed 가를 따라 내려가다 보면 보이는 원환체 모양의 미래스럽고 세예글씨에 덮인 건물은 놓치기 힘든 모습의 건물입니다.

박물관에 대한 아이디어는UAE 부통령이자 수상인 Mohammed bin Rashid Al Maktoum 셰이크가의 구상이었습니다. “미래를 보고, 미래를 창조하라라는 박물관의 좌우명과 같이, 박물관은 혁신과 발명을 위한 인큐베이터가 것입니다. 박물관을 통해 관람객들은 두바이의 미래를 보고, 만지고, 일조할 있는 창의성의 중심지가 것입니다.

박물관의 외부 디자인에 필적하는 것은 내부 디자인뿐입니다. 건물은 겉면에 서예를 보완하기 위해 주로 GRP패널과 유리로 이루어졌습니다.  소리를 반사하는 표면을 많이 사용한 관계로, 내부에 메아리는 건축가에게 아주 골칫거리였습니다. fade® Acoustic Plus+ 해당지역 파트너인 Moov General Trading 설계과정 초반부터 음파조절과 관련된 기술지원을 제공했습니다. 결과, fade® Acoustic Plus+ 서예로 장식된 부분에 섬세히 설치되었습니다. 건축가가 음향 솔루션이 않보이기를 원했으므로, GRP 서예부분과 색상을 맞춘 ultra smooth fade® Acoustic Plus+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